구매전 주의사항

정품 수준의 명품 레플리카, 미러급 & S급 퀄리티로 안전하게 만나보세요 | 구매전 주의사항

물류 지연 안내드립니다 (12/1이후 물류지연 해결되었습니다)

최고관리자
2024.11.21 21:00 571 0

본문

784de992d488bee0ba23bacc57a47971_1732188143_7995.jpg


안녕하세요 
W SHOP 입니다

최근 물류 관련 지연 이슈가 있어

안내 드립니다


저희는 쇼핑몰을 처음 오픈 때부터

제품 판매 시 배송 기간 안내를 

평일 14일 정도가 평균이지만

통관 상황에 따른 지연이 있을 수 있다고

 공지사항에 작성해 두었습니다


저희 운영 팀 입장에서도 고객님들께

좋은 제품을 빠르게 배송해 드리고 

그래서 또 찾아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


하지만 최근 국내 세관에서 단속 강화가 

있었고 동종 업계의 많은 경쟁사들이

물건을 빼앗기고 그로 인해

물류 배송 업체 에서 세관 통관 강화가

끝나기를 기다리는 중 입니다


저희는 이 일을 10년이상 진행 중이며

이런 이슈 또한 금방 지나갈것임을

알고 있습니다


(세관 또한 인력부족으로 

오래 지속하지 못합니다)


하지만 이런 이슈가 있을때에는 

소비자의 입장에서 

답답하실 수 있는 부분은 

저희 또한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


이에 대해 저희가 드릴 수 있는 말씀은

이런 상황을 이해 부탁 드리고  

저희를 믿고 기다려 달라는 말씀밖에

드릴 말씀이 없습니다


지금까지 단 한건도 분쟁 없이

처리를 했고 그것이 우리 쇼핑몰의

장수 비결입니다

저희는 앞으로도 계속 이 자리에

있을것입니다


앞으로도 W SHOP은 최선을 다해 

가능한 최대한 빨리

좋은 물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


아래는 많이 받은 질문을 

미리 안내 드리겠습니다



1. 다른데서 샀는 물건은 왔는데요?


해당 물건이 저희와 같은 성격을

가진 물건인지 아니면 타오바오,알리 같은

일반적인 물건인지는 모르겠지만

각 통관회사와 물건의 성격에 따라 조금씩

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



2. 송장을 조회하면 이력이 없어요

물건이 늦더라도 이력은 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?


​물건에 이력이 생기기 위해서는 

물건이 진행되어 세관으로 1일이면 

물건이 들어간다는 말과 같습니다

그러므로 세관의 상황에 따라

창고에 대기를 하는 경우

이력이 없을 수 밖에 없으니

이런 점 미리 안내 드립니다


3. 물건이 늦으니까 환불해주세요


죄송하지만 해당 사유로 인한 

환불은 불가합니다

제품은 이미 저희 손을 떠나

한국으로 향하고 있고 그 어떤

물류업체도 이런 상황에서

창고에서 해당 물건을 찾아서 

다시 보내주지 않습니다

(이 상황에서는 물건을 골라내는것이

불가능 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)

이런 이유로 그렇게 일처리를 하게되면

저희는 망하게 됩니다

이 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



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


최근 본 상품 (0)

해당내용 없음

상단이동
카카오톡